QuadMax-Campaign Manager.
엔터프라이즈급의 타겟/이벤트 마케팅의 자동화 솔루션
제품 개요
- QuadMax-Campaign Manager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타겟 마케팅을 개별적인 고객의 특성과 행동에 맞추어 맞춤형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도구입니다. 또한 고객의 행동 변화를 감지하고, 이에 맞는 개인화 오퍼를 자동으로 전송하여 고객만족 및 수익증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 QuadMax-Campaign Manager는 타겟마케팅과 이벤트 자동화 마케팅을 통합하는 전사적 마케팅 솔루션으로 활용되는 제품입니다.
제품 특징
개인화 타겟 마케팅의 실행 도구
- 개인화 타겟 마케팅은 특정 고객 세그먼트를 대상으로 해당 세그먼트 내에서도 개별 고객들에게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도구입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타겟팅 기술과 채널/오퍼 맵핑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상의 용이성과 효율성을 지원합니다.
고객여정 및 온보딩 캠페인의 최적선택
- QuadMax캠페인의 시각적 온보딩 캠페인 빌더 기능은 복잡한 고객의 행동에 따라 차별적 오퍼를 제공하는 일련의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기업을 위한 전략적 캠페인의 활용도구로 매우 적합합니다.
- 마케터의 관점으로 고객여정/온보딩캠페인을 설계하고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 상품 추천 실행 도구
- 머신러닝/MD추천을 통하여 생성된 주제별 추천상품 목록은 고객의 특성에 따라 재구성되어 가장 최적의 추천상품 목록을 선정하게 합니다. 이를 적용하여 최적의 상품 추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의 설계 단계에서 정교한 상품추천 옵션을 설정하고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군 분리 및 A/B 테스팅 도구
- 대량의 고객정보를 이용하여 고객특성별 세그먼트화하고 이를 A/B로 구분하여 테스트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 고객에 대한 세그먼트 마케팅 및 A/B 테스팅 기법을 지원합니다.
- 캠페인의 성과분석은 매일 수집되어 집계되며, 셀프서비스분석 기법으로 마케터의 관점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복합 타겟팅을 지원하는 메타 데이터 구조
- 캠페인시스템의 운영에 가장 중요한 요소중의 하나는 효율적인 고객 타겟팅을 사용자가 용이하게 활용하는 것입니다. 타겟팅에 대한 메타데이터 구조는 운영유지보수 및 타겟팅 요건의 확장에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 캠페인에서 가장 중요한 고객세그먼트/타겟팅 옵션은 설정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검증된 채널/오퍼링 관리 및 피로도 관리 도구
- 타겟 마케팅은 결국 고객특성별 구분된 고객군을 특성화된 오퍼와 채널과 연동하여 고객에게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오퍼/채널의 연동의 경험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