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적 타겟 마케팅 시스템.
타겟 마케팅 수행 및 본사/지사/점포 중심의 타겟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
솔루션 개요
- QuadMax 캠페인 제품은 기업에서 필요한 다양하고 고도화된 타겟 마케팅 수행이 가능합니다. 본사/지사/점포 중심의 타겟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통합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될 수 있습니다.
- 원샷(One-shot)캠페인,반복(Repeated)캠페인, 전략(Strategy)캠페인을 자동화하여 복잡한 고객 접촉 시나리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특징
사용의 편의성
- 일반 사용자 및 고급(파워)사용자가 고도화된 타겟 마케팅을 용이하게 설계, 실행 및 모니터링 하며, 결과를 시각적으로 분석하는 일관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오퍼/채널전략을 실행
- 기업에서 활용하는 오퍼 및 채널 전략에 따라, 우선순위기반의 고객접촉을 지원하는 구조입니다.
고객사의 마케팅 자원을 연계
- 필요에 따라 고객사의 마케팅 자원을 통합하여 운영하게 됩니다.
- 예를 들어 전사 데이터웨어하우스, 오퍼/쿠폰시스템 , 채널시스템, 인사시스템, 그룹웨어(승인) 등을 필요에 따라 연동하여 업무의 일관성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인화 마케팅의 자동화
- 타겟마케팅 시스템을 응용하여 고객등급별 쿠폰 행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분석하는 정기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으며, 개인화 쿠폰엔진을 적용하여 개인화 쿠폰추천 캠페인으로 확장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
- 캠페인 결과는 채널반응,오퍼반응을 구분하여 직접적인 성과를 추적할 수 있으며, A/B 관점과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라 세분화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사용 권한 제어
- 서로 다른 조직, 서로 다른 브랜드 사용자의 권한에 따라 데이터 및 마케팅 자산의 사용을 제어하며, 고객접촉의 채널 피로도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