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적용솔루션 » 전사적 타겟 마케팅 시스템 고객 데이터 플랫폼 탐색도구 전사적 타겟 마케팅 시스템 고객 여정 마케팅 시스템 퍼널 분석 시스템 개인화 상품 추천 캠페인 시스템 캠페인 애널리틱스 비지니스 인텔리전스 시스템 오토 타겟팅 캠페인 운영 데이터 레포팅 시스템 비주얼 타겟팅 시스템 실시간 고객행동 세그먼트 생성 및 활용 데이터 랭글링 전사적 타겟 마케팅 시스템. 타겟 마케팅 수행 및 본사/지사/점포 중심의 타겟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 솔루션 개요 QuadMax 캠페인 제품은 기업에서 필요한 다양하고 고도화된 타겟 마케팅 수행이 가능합니다. 본사/지사/점포 중심의 타겟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통합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될 수 있습니다. 원샷(One-shot)캠페인,반복(Repeated)캠페인, 전략(Strategy)캠페인을 자동화하여 복잡한 고객 접촉 시나리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특징 사용의 편의성 일반 사용자 및 고급(파워)사용자가 고도화된 타겟 마케팅을 용이하게 설계, 실행 및 모니터링 하며, 결과를 시각적으로 분석하는 일관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오퍼/채널전략을 실행 기업에서 활용하는 오퍼 및 채널 전략에 따라, 우선순위기반의 고객접촉을 지원하는 구조입니다. 고객사의 마케팅 자원을 연계 필요에 따라 고객사의 마케팅 자원을 통합하여 운영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전사 데이터웨어하우스, 오퍼/쿠폰 시스템 , 채널 시스템, 인사 시스템, 그룹웨어(승인) 등을 필요에 따라 연동하여 업무의 일관성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인화 마케팅의 자동화 타겟마케팅 시스템을 응용하여 고객 등급별 쿠폰 행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분석하는 정기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으며, 개인화 쿠폰 엔진을 적용하여 개인화 쿠폰 추천 캠페인으로 확장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 캠페인 결과는 채널반응,오퍼반응을 구분하여 직접적인 성과를 추적할 수 있으며, A/B 관점과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라 세분화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사용 권한 제어 서로 다른 조직, 서로 다른 브랜드 사용자의 권한에 따라 데이터 및 마케팅 자산의 사용을 제어하며, 고객 접촉의 채널 피로도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게 됩니다. 솔루션 화면 전사적 타겟 마케팅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