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적용솔루션 » 퍼널 분석 시스템 고객 데이터 플랫폼 탐색도구 전사적 타겟 마케팅 시스템 고객 여정 마케팅 시스템 퍼널 분석 시스템 개인화 상품 추천 캠페인 시스템 캠페인 애널리틱스 비지니스 인텔리전스 시스템 오토 타겟팅 캠페인 운영 데이터 레포팅 시스템 비주얼 타겟팅 시스템 실시간 고객행동 세그먼트 생성 및 활용 데이터 랭글링 실시간 이벤트 수집 및 퍼널 분석 시스템 마케터 기획 상품 도달율 추적 및 레포트 제공,추가 셀프서비스 분석 기능 제공하여 퍼널 분석 역량을 지원 솔루션 개요 실시간으로 수집되는 웹/앱에서의 고객행동정보는 고객에 대한 마케팅 기회를 높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고객 활동 정보입니다. 기업에서의 마케터가 가장 궁금해하는 요소 중의 하나는 고객의 행동 퍼널 결과입니다. 퍼널분석 시스템에서는 마케터가 기획했던 목적 페이지(상품)까지의 도달율/전환율을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설정된 각 퍼널 단계에서의 이탈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캠페인과 연동하여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솔루션 특징 실시간 퍼널 이벤트 감지 태깅 방법으로 수집되는 정보는 설정된 퍼널 분석 룰에 의하여 실시간으로 수집/분석되고 저장됩니다. 마케터는 스스로 설정한 퍼널 단계를 모니터링 및 분석할 수 있게 됩니다 태그관리자에 의한 태깅 본 솔루션과 함께 제공되는 태그관리자를 통하여 다양한 태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이동, 마우스 클릭, 스크롤 등의 행동을 태깅하여 수집하는 것입니다. 마케터 관점의 퍼널 단계 설정 마케터의 관점으로 퍼널 단계를 설정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페이지/행동까지의 단계를스스로 정의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복합감지에 의한 퍼널 단계 설정 단순 페이지 방문을 감지하여 퍼널 단계를 설정하는 방법 외에, 당일 목표 페이지 3회 방문에 해당하는 이벤트를 감지하는 조건을 퍼널 단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퍼널 단계별 이탈요인 분석 설정된 퍼널 단계별 이탈 요인을 분석하고, 이탈자에 대한 고객리스트를 추출하여 캠페인에 바로 활용하는 구조입니다. 퍼널 이탈 고객리스트 추출 각각의 행동 퍼널은 복합이벤트로 감지되고 저장되어 관리됩니다. 퍼널 단계별 이탈에 대한 고객리스트 추출을 지원하여 캠페인시스템과의 연동을 지원합니다. 솔루션 화면 퍼널 감지 시나리오 설계퍼널 결과 분석/모니터링